본문 바로가기

러닝(Running)_런린이에 의한!

[러닝 싱글렛 추천] 나이키 에어로스위프트 사이즈 추천 착용 후기 | 러너라면 하나쯤은! | 충만한 자존감 필수ㅋㅋ

반응형

매우 스피디해보이는 실루엣,, 하지만 실제로 입는다면..?

그 누가 러닝이 큰 비용 없이도 할 수 있는 운동이라고 했는가,,,
아 물론 평소 신던 신발, 운동복을 입고 달린다면 0원으로 러닝을 ’할 수‘ 있긴하지만,,

남자의 본능이랄까...
조금 더 잘, 조금 더 멋지게(?) 하고 싶은 마음에 관련 정보를 찾다보니 자꾸 눈만 높아진다,,,ㅠ

그렇게... 이번에 새로 구매하게 된 것은 바로오...!


"러닝 싱글렛"

싱글렛이라는 단어를 모른다면 런린이 극초반일것!!!
쉽게 말해서 나시, 민소매다...ㅎㅎ
러닝에 더욱 적합하게 깊숙~히 파여있고 잘마르는 소재인 것이 일반 슬리브리스와의 차이점이랄까.

오늘은 그 중 끝판왕,,,까진 아니고
나이키 러닝 상의 중 끝판왕인 “나이키 드라이핏 ADV 에어로스위프트” 의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다.

조금은 충격적일 수 있는 뒷태 먼저 공개...ㅋㅋㅋ 괜찮으시겠어요?

1. 나이키 싱글렛 끝판왕 소개

일단 러닝, 아니 레이싱에 걸맞는 비주얼 답게 시원~하게 옆구리와 특히 뒷부분이 파여있다.

나도 실제 입어보고나서는 너무 심한 노출에,,,
구매하지 않고 돌아왔었다,,,,

실제로 덥썩 구매 후에 부유방 이슈 등,,으로 인해
당근에 올리는 매물들이 꽤 있었다..ㅋㅋㅋ

나도 평소 조깅때는 잘 안입을것 같고,,
대회 때 혹은 중장거리를 뛸때나 종종 입을 계획이다.
(뭐야 왜 쟤 오버해,,,, 라는 시선을 이겨내야한다ㅋㅋ)

그래도 입으면.. 왠지 러닝 고인물 같은 느낌쓰...?

2. 사이즈 추천

나의 스펙은 170cm에 68kg 정도.
러닝을 3달 째 하면서 배가 조금 홀쭉해진것 같긴한데 마른편은 아니긴하다.

(나이키 코리아 기준-아시안 핏)
검정색이 M사이즈이고, 하늘색(?)이 L사이즈인데
일단 둘다 사와서 집에서 꼼꼼히 입어본 결과

M사이즈는 전체적으로 핏하게 맞긴한데 “배 부분”이 좀조여오는 느낌이 있어 L사이즈로 최종 구매하려고한다.


민망하지만 아래 사진을 보면 M사이즈는 옆에서 보면 배가 도드라지게 나와보인다ㅠㅠ

배가 답답해여,,,ㅠ


키/몸무게에 비해 배가 홀쭉한 분들은 M사이즈가시고,
아니라면 편하게 L사이즈로 갑시다...^^....
기장도, 품도 조금 여유있긴한데 못입을 정도는 아닌듯!

소재는 정말 잘마를것 같고 너무 가벼운데,
실제 착용 후기는 뛰어보고 다시 업뎃하도록 하겠다😇

땀쟁이에게 쾌적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지 기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