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닝(Running)_런린이에 의한!

[러닝 양말 추천] 나이키 러닝 양말 스파크 후기, 사이즈 | 통풍 좋은 가벼운 양말!

반응형

나이키 유일(?)의 러닝 양말인 Spark의 재고가 공홈과 매장에 품절이라 신어보지 못했는데, 우연히 들른 매장에서 흰색 스파크 양말을 만나게 되어 바로 구매를 해봤다.

사진 찍기전에 신어보느라 이미 개봉한 상태..ㅋㅋ

가격은 25,000원으로 절대 저렴한 양말은 아니지만,,
딱봐도 얇고 잘 마를 것 같은 소재여서 실제로는 어떨지 궁금했던 참이었다.

1. 사이즈

사이즈는 친절하게 15mm 단위로 나눠져있었고, 크게 고민할 여지 없이 260~275mm 제품을 골랐다.
(이마저도 마지막 1개 남은 제품이었다능)

2. 실착 후기

오... Lightweight 답게 정말 얇고, 매끈하다.
특히 가로 줄무늬로 마치 망사 재질처럼 투명하게 되어 있는 부분이 땀, 습기 배출이 매우 잘될 것 같아 보였다.

망사망사 시원시원

양말 목(기장)은 그렇게 긴 편은 아니었다. 중단목정도의 길이감.


지난번 구매했던 컴프레션 중심의 CEP 양말과는 사뭇 다른 포지셔닝이라 어떤게 더 좋을지는 아직 판단이 안된다. (실제 착용 후 러닝 전)

2024.08.08 - [러닝(Running)_런린이에 의한!] - [러닝 양말 추천] 4만 5천원짜리 양말이 있다? CEP 컴프레션 양말 리뷰

 

[러닝 양말 추천] 4만 5천원짜리 양말이 있다? CEP 컴프레션 양말 리뷰

러닝에 빠진(미친)지 이제 고작 3개월 째,,,하다하다 이젠 양말 1켤레에 45,000원을 주고 사는 상태에 이르렀으니...ㅠ.ㅠSNS가 문제야!! 인스타 돋보기와 피드 중간 광고에서 추천해주는 힙한 러너

ung-can.tistory.com

 



나이키 스파크 양말은 쿠션감이나, 압박감은 좀 적은 편이라 과연 어떤게 더 나을지 나도 궁금...!
상세한 비교 후기는 둘다 연속적으로 신고 뛰어본 후에 남겨보도록 하겠다!

이상 간단한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