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니스(Tennis)_테린이를 위한!

[후쿠오카 알펜 후기] 테니스 쇼핑의 성지! 후쿠오카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테니스 라켓, 용품 쇼핑!

반응형
압도적인 규모의 알펜 후쿠오카!

 
기록적인 엔저 현상에,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나도 물론 예외는 아니었는데,ㅎㅎ
늦은 여름 휴가로 23년 10월에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다.

료칸도, 유후인 근교 투어도 물론 좋았지만 가기 전부터 나를 설레게 만들었던건 바로 쇼핑!!
그 중에서도 테니스 라켓, 신발 등의 테니스 용품!!

마침 대규모 스포츠 샵인 알펜(Alpen)이 후쿠오카에 상륙한지 얼마되지 않았다는 소식을 듣고 첫날부터 호텔에 짐풀고 다녀왔다!

알펜 후쿠오카는 후쿠오카의 대표 쇼핑몰인 캐널시티의 사우스 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1,2,3층 전부를 쓰고 있다!
그 중에서 테니스 용품은 바로 3층에 위치하고 있다.
3층 입구로 들어와서 캠핑 용품들 섹션을 지나오면 이렇게 수많은 라켓들이 우리를 반기고 있다!

테니스 섹션을 잘 찾아보자!

 
알펜 후쿠오카 사이트에서 봤던 엄청난 프로모션가에 싼 엔화를 먹이면 엄청난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했던 나...!!!
하지만 아쉽게도 특가로 나왔던 상품은 시간 차이 때문인지 매장에서는 볼 수가 없었고,,,,
일부 할인 폭이 큰 상품은 딱 필요하다기엔 애매했었다..ㅠㅠ
 

1. 테니스화 쇼핑

사실 비싼 라켓보다는 테니스화를 득템해올 생각이 더 컸는데 생각보다 테니스화 종류가 많지 않아서 조금 당황...ㅠㅠ

득템을 찾아서,,, 꼼꼼하게 보는중,,,

 
그나마 마음에 들었던 것이 아식스 솔루션 스피드FF2,, 30% 할인해서 12,459엔에다가 택스리펀까지 먹이면 11,327엔!
현재 한화로 환산해보면(1엔당 895원) 약 10만원!! 정가가 159,000원 인걸 감안하면 약 37%의 할인이 된다!
가격과 색상은 마음에 들었으나,,, 아쉬웠던 것은 신발 바닥..ㅠㅠ
하드코트용도, 클레이용도 아닌 카페트용 밑창..!!
 
가본 코트 중에서는 그나마 김포의 테니스 아레나에서나 신을 법한,,, 
거기를 제외하고는 서울의 코트에서는 신을일이 거의 없을 것 같아서,,, 고민끝에 패스..!ㅠ

밑창만 무난했어도... 무조건 같이 나와 한국에 왔을텐데ㅠㅠ

 

2. 테니스 라켓 쇼핑

신상 라켓은 사실 한국이랑 가격 차이가 없어 크게 메리트 있지는 않았다.
(고 생각했는데 다시 계산기를 두드려보니 아니었다..!)
물론 한화로 환산하고 하면 약간의 할인은 되지만,,, 내가 원했던 것은 최소 30% 이상의 득템이었기에,,, 아래의 바볼랏 신형 라켓인 퓨어 에어로 라파 2023 오리진은 택스 리펀 적용할시에 31,200엔, 즉 한국돈으로 28만원 정도였다. 
어라, 지금 다시 정가를 찾아보니 오리진 모델은 48만원, 290g 모델은 45만원으로 약 40% 정도 할인은 된 가격이긴했다...!
 
그때 새 라켓에 대한 니즈가 크진 않았나보다...^^.... 30만원도 작은 돈은 아니니까..ㅋㅋ
사고자 하는 라켓이 있었다면 좋은 옵션이 될 순 있었겠다!

23년 신상 퓨어에어로 라파 오리진&290g 모델 가격!

 
비슷하게 작년에 새로 나왔던 요넥스의 퍼셉트 100D 라켓도 20%할인에 택스 리펀까지 감안한다면 29,600엔, 한화로는 26만 5천원의 가격. 정가 40만원 대비 34%할인! (괜찮았는데..?ㅋㅋㅋ)

요넥스 퍼셉트 100D 가격!

 
내가 아쉬웠던 이유는 아래의 헤드 래디컬 구형 모델과 같은 할인율은 신상 라켓에 기대했었기 때문이었다..!ㅋㅋ
무료 40% 할인에 택스리펀까지 더한다면,,, 무려 19,800엔, 한화로는 17.7만원! 왠만한 중고가에 견줄만한 가격이었다.
다만 나는 래디컬에 관심이 없었으므로,,, 패스 ㅠ

진정한 득템, 헤드 래디컬 MP 40%할인 가격!

 
테니스 용품을 득템하겠다는 나의 야심찬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고,,, 
마지막 날 비행기 타기 전에도 다시 와서 신발을 만지작 거렸지만 그 역시 패스 ㅠ
 
대신 테니스 용품 대신에 나이키 ACG 나일론 캡을 득템했기 때문에 이걸로 아쉬움은 덜었다,,ㅋㅋ

얼마주고 샀더라...ㅋㅋㅋ 5만원이 안넘어서 택스 리펀을 못받았으니... 무튼 싸게 샀다!

 
캐널시티에서의 쇼핑을 마치고 근처의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로 나와 허기를 채우면서 쇼핑은 종료...ㅎㅎㅎ
다시 후쿠오카를 가게 된다면 좀 더 갖고 싶은걸 리스트로 만들어서 알차게 쇼핑을 해와야겠다!
 
이상 알펜 후쿠오카 테니스 용품 쇼핑 후기 끝!!
(곧 오사카를 가니, 오사카에서의 테니스 용품 꿀팁도 한번 가져와보도록 하겠다!!)

낭만있는 나카스 포장마차,,,(근데 비쌈ㅋ)

 

*알펜 후쿠오카 할인 쿠폰 정보 공유(~24년까지)

방문하시는 분은 아래 이미지 캡쳐해서 추가 5%할인 더 받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