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니스(Tennis)

[테니스 해외직구 카페 비교] 코트에서 주목받는 테린이가 되고 싶다면 꼭 알아야 하는 네이버 카페!

테니스 용품 전용 해외직구 사이트가 생기기 전, 이미 오랫동안 자리를 잡아온 네이버 카페들을 소개해 보겠다.

이번 대회에 나달, 조코비치가 입었던, 입을 그 옷들!! 
핫한 테니스 인이 되기 위해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해외 직구가 필수!!


좀더 트렌디하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빠르게 소식을 접할 수 있는 해외직구 사이트는 이전 게시물 참고! 

1. 테니스직구하우스

https://cafe.naver.com/tennisjikguhouse/

 

다소 직관적인 카페명 ㅋㅋ 생긴지 엄청 오래된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구나..!!
(역사와 전통이 있는 해외 직구 카페 타이틀은 요 아래 2번. 행복한 테니스에게 넘겨야겠다..ㅎㅎ)

 

역시나... 특가세일상품 코너를 뺴놓을 수 없죠?

그런데 최근에는 내가 원하는 것들 중에선 특가라 할만한게 많이 없었다..ㅠ

라켓류에 요즘 집중하는 듯 한데... 라켓은 지난 모델들은 꽤 경제적인듯? 

(나이키 에어 줌 베이퍼 AJ3 가격 저건 쫌...;;;)

 

테니스 해외직구 카페 3대장 중 하나여서 (테직하-행복한테니스-테니스슈퍼),

한창 원하는 물건 찾을 때는 매일 3군데를 방문했지만 마땅히 원하는게 없을때, 네이버 카페 특성상 접근성이 떨어져서,, 어느 순간 방문을 잘 안하게 되더라..

 

To. 테직하 : 테니스 용품 쇼핑에 관심많은 것도, 요즘 새로 늘고 있는 테니스 인구도 모두 2030(특히 여성)이니... 인스타그램 채널을 꼭 운영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상품 입고 될 때마다 상품 및 가격 정보만 띄워주셔도 알아서 인입이 잘 될 것 같아요!

2. 행복한 테니스

https://cafe.naver.com/tennisgear

행복한 테니스! 이름부터 느껴지는 행복감. 푸근함. 정겨움...! 무려 since 2017.08!

이 말인 즉슨 테니스 열풍이 불기 전부터 꾸준히 운영해왔다는 것!

그래서인지 취급하는 브랜드의 다양함과 용품의 종류가 많다.

 

브랜드/용품별로 잘 정리되어 있지만... 가장 아쉬운 점은 별도 특가세일 카테고리가 없다는 것!! 
대부분 묶음 배송이기도 하고... 가격적으로 크게 메리트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ㅠ

문의만 몇번 해봤고... 실제 구매 이력은 없음!!

 

행복한 테니스도 핫딜 / 특가 섹션이 있으면 소싱력도 더 좋고, 고정 고객들이 있어서 더 구매가 늘어날 것 같은 생각.

특가 상품 메뉴와 함께 테직하와 마찬가지로 인스타그램 채널 운영 시급!! 

좋은게 있어도 알아야 들어옵니다!!!


마지막으로, 테니스용품 해외직구 네이버 카페는 아니지만 원하는 물건을 구하지 못할 때, 종종 이용하는 곳이 바로
테니스용품 전문 중고 거래 카페! 테중싸(테니스중고싸다) 입니당ㅋㅋ

3. 테니스중고싸다(테중싸)

https://cafe.naver.com/joonggossada

 

 

테니스 카페들은 이름이 왜 죄다 이렇지..?ㅋㅋㅋ

아무튼 테니스계의 당근, 중고나라 등 싸게 테니스 중고 용품들을 거래할 수 있는 곳이다!

중고나라랑 뭐 비슷한 방식이니... 원하는 매물 있는지 잘 살펴보고... 다들 사기 조심하시고..(특히 라켓 거래)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특가 코너를 자주 들어와서 살펴보면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을 오히려 더 싸게 살 수도 있으니, 자주 살펴볼 수 있도록!
그리고 신발, 라켓과 같이 고가의 상품 외에는 배송비가 붙으니 이왕이면 합배송으로 한번에 여러개를 사면 배송비를 아낄 수도 있습니다 ㅎ


묶음으로 파는 경우도 많은데, 그럴때는 주변 지인과 공동구매 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 ㅎㅎ
다들 그정도 지인은 있으시잖아요!

아예 공동 구매 식으로 판매를 진행해도 좋을듯...!

 

확실히 요즘 트렌드가 네이버 카페보다는 인스타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많이 노출이 되고 구매가 일어나는 것 같긴하지만, 오래된 전통의(?) 네이버 해외직구 카페도 있다는 것을 이번 기회에 같이 알리고 싶었다.

 

마치 내가 처음 알았을 때 엄청난 신세계를 경험했으니...

한국 공홈에는 없는 정말 다양하고 예쁜 물건들이, 심지어 가격이 더 저렴하게 가득...!!

 

힙한 모자, 아대, 의류, 테니스화 등 잘 찾아서 실력뿐 아니라 스타일로도 주목 받는 테린이가 되어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