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피클볼 등등!)

[귀요미 에콰도르 역도 선수] 리세트 아요비는 누구인가..ㅋㅋㅋ 박혜정을 능가하는 시선 강탈!! | 역도 선수가 냄새 맡는 건 무엇?

웅캔두잇 2024. 8. 12. 11:12
반응형

아..ㅋㅋㅋ 어제 여자 역도 +81kg 박혜정 선수 경기를 보고 있는데, 너무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해준 에콰도르 여자 역도 선수가 잊혀지지 않아 팬심(?)을 조금 담아 나 말고도 궁금해하는 사람이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 조사한 것을 공유해보겠다..ㅋㅋ
(테니스 선수가 아님에도 불구하곸ㅋㅋㅋㅋ)

아요비의 매력에 빠진 사람 손!!

1. 그녀의 매력에 빠진 이유

1) 압도적으로 귀여운 외모

우선 왜 그녀를 잊을 수가 없냐하면,,, 킬포가 몇가지가 있는데, 미소가 정말 밝다 못해 환히 빛났기 때문이다.
100KG이상의 무거운 역기를 드는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는 그녀의 표정이 너무 인상적이었다.

2) 압도적인 귀싸대기(?)

아쉽게 영상 첫부분에 살짝 잘리긴했는데 출전 직전에 코치가 아플정도로 볼을 수차례 두들기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면서 웃음을 참을 수가 없었다...ㅋㅋㅋㅋ
이 영상은 용상의 마지막 3차 시기를 실패하는 모습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ㅠㅠ
https://youtu.be/w2IETB4Y1qM?si=lWLlIClc3iey3_2z

 

3) 압도적인 분털이(?)

그리고 분가루를 손에 묻히고 터는 양 또한 압도적이어서 눈에 띄었다...ㅋㅋㅋㅋ
분 다 날아갈것 같은데 왜 묻히는건짘ㅋㅋㅋㅋ

팡!!

2. 신상 및 선수 커리어

아쉽게 이번 2024 파리 올림픽에서는 4등에 그치며 메달 획득은 못했지만, 나름 역도 선수권 대회에서는 수상경력이 꽤 있다.

1) 이름 : 리세트 아요비(Lisseth Betzaida Ayoví Cabezas)
2) 나이 :  1998년 8월 7일 생
3) 몸무게 : 87kg 이상으로만 나오는데 너무 궁금하다 ㅋㅋㅋ 좀더 찾아보고 업데이트하는 것으로.
4) 주요 선수 경력
- 2023 세계 역도 선수권 대회 +87kg 동메달
- 그 외 아메리카 대륙 세계 역도 선수권 대회 여러 수상경력 보유(아래 표 참조)


다음 2028 LA올림픽에서도 그녀의 환한 미소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며 이상으로 간략하게 아요비 선수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다ㅋㅋㅋㅋ!!!

으라차차!! 바모스!!

[아요비 선수 인스타그램 ㅋ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lissethayovi?igsh=Z3Q0NnZxczRvMzhm

+ 궁금증 해결 : 역도 선수들이 출전 전에 맡고 있는 것은?

선수들이 출전하기 전에 무언가를 맡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이것은 암모니아, 혹은 Smelling Salts라는 것으로 피로를 회복시켜주고, 더 좋은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WOW)

우리도 한번 헬스장에서 무게칠 때 도저언...?!!

반응형